본문 바로가기

Ever Land/Trip Report

에버랜드 100308 방문기



20100308
EVER LAND
_
TRIP REPORT


정말 오랜만에 방문기를 쓰네요......
사진 조금뿐이지만 간간한 소식들 전합니다~






에버랜드는 현재 시즌교체 중이라 진행중인 축제가 없어요~
곧 3월 19일부터 진행하는 "튤립축제" 를 배경으로 하는 가이드맵이 새로 나와있네요~






주차장에 한켠에 마련된 저 기괴한(?) 모양이 보이시나요?








주차장에 있는게 무엇인지 궁금해하던참에... 글로벌 페어로 입장하고 나니 바로 궁금증이 풀리더군요...
튤립축제를 위한 거대한... 나무가 생길 예정이라고 하네요. 궁금궁금.....









그리고 올해 백호의 해를 맞이하여 백호들을 만나볼 수 있는 사파리에는
3월 30일부터 "초식 사파리" 구역도 새롭게 오픈을 합니다!
코끼리와 기린, 얼룩말 등을 더 가까이에서 볼 수 있는 재미가!


 



역시나 낮에는 자고 있는 백호들,,,
언젠가 얘들을 키우는 날이 올런지...


 



연예인이 온 것 같아보이지요? 네.. 티아라 왔었습니다....
오늘 티 익스프레스도 타고 ... 티아라닷컴...을 홍보하는 거 같더라구요~





이만...
짧고짧은 방문기는 마칩니다..
자세한 소식은 에버랜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세요
전 새로운 축제가 시작되면 그 때 다시 방문기 올릴게요~








테마파크프로 / themeparkpro.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