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sney Park/Photos

도쿄디즈니랜드 '미키의 필하매직(Mickey's Philharmagic)' 오픈




2011년 01월 24일. 오늘자로 도쿄디즈니랜드의 신규시설인 '미키의 필하매직'이 새로 오픈했습니다.
앉아서 관람하는 IMAX형식의 공연식 시설이라고 하네요. +_+

극장계에서도 이제 3D가 대중화되어가고 있고  IMAX가 점점 늘어나는 추세라서 새롭고 신기할 정도는 아니지만
컨텐츠적인 면으로 (?) 살펴본다면 테마파크의 이런 시설들을이 한 수 위인듯 해보입니다.
특히 디즈니이기 때문에 기대하는 만큼 보여줄 수 있는 믿음이 있는점이 매력이네요.

아무튼 쇼 공연의 내용은 오늘 내로 일본 기사와 일본 매니아 층에서 엄청많이 나올듯해보이네요...
다만 4D라 공연 사진은 구할 수 없겠지만...


위치는 도쿄디즈니랜드 신데렐라성 뒤편 오른쪽에 자리잡고 있어요.




필하매직 공식사이트에 가면 나와있는 시설안내 사진입니다 :)
내부는 오케스트라 공연장시설을 연상케하는 식으로 꾸며졌네요.
잔잔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이 물씬 'ㅡ'






항상 여행에 남는 것은 상품과 사진이듯이 이번 오픈관련해서 다양한 상품들이 많이 생겼네요.
마법사와 관련된 다양한 재미난 상품들이 한가득.....
저는... 또 미키 지르게 되었습니다.. 미키님이 지름신을 내리셨네요....

매니아분들의 따른 사진을 몇장 구해보면...


IMG_0375

IMG_0372

IMG_0374

IMG_0368

< TDR238님의 사진, 사진출처는 여기를 클릭해주세요 >



 이번에 새로 생기는 필하매직 어트랙션으로 인하여 푸의 허니헌트이래로 새로 생기는 시설인 만큼
당분간은 도쿄디즈니랜드는 북적북적 인기가 많을 듯 하네요 :)

오늘 오픈당일 개장하자마자 필하모닉은 대기시간이 140분이라고 하네요...
엄청난 인파가 눈으로 안봐도 상상이 되네요...

이후에 들어오는 더 많은 소식이 있으면 계속 수정해서 덧붙일게요!








테마파크프로 / themeparkpro.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