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9회 스포츠조선 소비자광고대상] 부문별 우수상 소감
[08.11.27 스포츠조선]
먼저 이런 상을 주신 광고대상 관계자분들께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롯데월드에서는 시즌에 맞는 테마를 정하고 트렌드를 고려한 각종 새로운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준비하고 있으며, 광고는 이러한 롯데월드의 이벤트와 볼거리를 소비자에게 잘 전달하고 함께 참여할 수 있도록 기획하고 있습니다.
'할로윈 파티' 광고를 준비하면서 가장 중점을 뒀던 부분은, 할로윈 데이 축제의 성격과 타깃 고객들의 관심사를 어떻게 연결시킬 수 있겠는가 라는 점이었습니다. 주지하다시피 할로윈 데이는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참여하는 축제입니다. 이 점에 착안하여, 누구나 쉽게 '롯데월드 할로윈 파티'를 미리 경험해 볼 수 있는 참여형 광고를 기획하게 되었습니다. 인쇄광고의 할로윈 소품을 오려서 가지고 오는 고객들에게는 할인혜택을 주는 등 쌍방향적인 커뮤니케이션이 되도록 하였고, 나아가 인쇄광고뿐 아니라 옥외 및 인터넷으로도 연계하여 통합적인 캠페인이 되도록 유도했습니다. 롯데월드는 앞으로도 어린이와 함께 즐길 수 있는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새로운 놀이시설을 도입하고, 한 차원 높은 서비스로 고객 여러분의 사랑에 보답함으로써 물리적 거리뿐만 아니라 고객들의 마음속에서도 항상 가까이에 위치한 테마파크로 자리잡을 것을 약속하며, 방문하시는 손님들께 언제나 새로운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하여 끊임없이 노력할 것입니다. 이번 11월부터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크리스마스 대축제'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크리스마스 시즌감을 살려 더욱 재밌고 화려해진 크리스마스 퍼레이드와 캐릭터 뮤지컬 쇼를 진행하여, 테마파크에 입장하는 순간 누구나 일상을 벗어나 크리스마스의 주인공이 될 수 있습니다. 앞으로도 롯데월드는 소비자들의 마음을 읽고 그에 부응하는 캠페인을 통해, 소비자들과 긍정적인 관계를 만들어나갈 것입니다.
[08.11.27 스포츠조선]
'파티 오세요 - 가볼까' 쌍방향 메시지목 |
|
|
'할로윈 파티' 광고를 준비하면서 가장 중점을 뒀던 부분은, 할로윈 데이 축제의 성격과 타깃 고객들의 관심사를 어떻게 연결시킬 수 있겠는가 라는 점이었습니다. 주지하다시피 할로윈 데이는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참여하는 축제입니다. 이 점에 착안하여, 누구나 쉽게 '롯데월드 할로윈 파티'를 미리 경험해 볼 수 있는 참여형 광고를 기획하게 되었습니다. 인쇄광고의 할로윈 소품을 오려서 가지고 오는 고객들에게는 할인혜택을 주는 등 쌍방향적인 커뮤니케이션이 되도록 하였고, 나아가 인쇄광고뿐 아니라 옥외 및 인터넷으로도 연계하여 통합적인 캠페인이 되도록 유도했습니다. 롯데월드는 앞으로도 어린이와 함께 즐길 수 있는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새로운 놀이시설을 도입하고, 한 차원 높은 서비스로 고객 여러분의 사랑에 보답함으로써 물리적 거리뿐만 아니라 고객들의 마음속에서도 항상 가까이에 위치한 테마파크로 자리잡을 것을 약속하며, 방문하시는 손님들께 언제나 새로운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하여 끊임없이 노력할 것입니다. 이번 11월부터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크리스마스 대축제'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크리스마스 시즌감을 살려 더욱 재밌고 화려해진 크리스마스 퍼레이드와 캐릭터 뮤지컬 쇼를 진행하여, 테마파크에 입장하는 순간 누구나 일상을 벗어나 크리스마스의 주인공이 될 수 있습니다. 앞으로도 롯데월드는 소비자들의 마음을 읽고 그에 부응하는 캠페인을 통해, 소비자들과 긍정적인 관계를 만들어나갈 것입니다.
'Themepark > News & Articl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천 송도 '파라마운트 무비파크' 첫삽 [관련기사모음] (0) | 2008.12.04 |
---|---|
파라마운트, 오사카에 테마파크 건설계획 (0) | 2008.12.04 |
'머스트씨 워터파크'상 트로피 (0) | 2008.11.27 |
에버랜드 ‘매직 아이스링크’ 오픈 (0) | 2008.11.27 |
日디즈니랜드 "2010년 아시아서 관광빅뱅" (0) | 2008.11.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