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otte World/Ambassdor

비오는 날, 롯데월드에서 재밌게 놀기!


비가 오는 바람에 야외 약속이 취소되서 집에만 앉아 컴퓨터하기도 귀찬고,
뭔가 신나는 것을 찾는다면?



롯데월드에서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비오는 날,  누가 롯데월드에 가냐구요?
비오는날 롯데월드만의 매력에도 한번 빠져보시면 알거예요


01. 싸게 롯데월드 이용하기!

먼저 장마철 자유이용권 할인!.
(글이 조금 늦어 장마할인이 10일까지만 적용이되네요)



10일이 지나서 더이상 할인이 안되도 우울해하지마세요.

자유이용권 할인은 제휴된 통신사 카드와 신용카드를 통해서도 할인이 가능해요!
통신사 카드 SKT과 KTF면 40% 할인
제휴된 신용카드는 무려 50%의 할인!
자세한건 홈페이지에서 참조를 해주세요!

할인카드 확인해보기 (클릭)


또한 7월 셋째주 월-금요일에는
SKT이 진행하는 T CLUB DAY로 하루 선착순 500명씩 (1인 1매)로 롯데월드 자유이용권을 드려요!
이 점도 놓치지 마시고 저렴하게 ! 롯데월드로 !



02 다양한 놀이시설과 볼거리들!


알다시피 롯데월드에는 실내인 어드벤쳐와 야외인 매직아일랜드로 크게 두 공간으로 분류할 수가 있는데,
비가 온다면 매직아일랜드의 시설이 운행을 하지 않는 다는 점도 아시고 있을 거예요.
하지만? 비가 조금만 온다면?

비가 조금만 오게 된다면 야외에 있는 인기있는 놀이시설은 운행을 합니다!
아트란티스, 자이로스윙, 자이로드롭... 등...

비 맞으며 더욱 스릴이 2배가 되는 놀이시설!

아래 공지사항 정도는 확인해주는 센스!




이렇게 비가 올때엔 우비를 입고 타주는 센스~



하지만 꼭 스릴있는 놀이기구가 매직아일랜드에만 있는건 아닌건 아시죠?




신나는 바이킹,
스페인해적선




신나는 범버카와!




최고의 스피드를 느낄 수 있는
후렌치레볼루션!




정글로 떠나는 탐험여행인
정글탐험보트




볼거리가 가득한
파라오의분노




총쏘는 재미가 가득한
황야의 무법자까지!



만약 놀이시설에 지쳐있다면
신나는 공연을 관람하는 것도 좋아요!




롯데월드의 메인캐릭터
로티, 로리와 함께 사진도 찍을 수 있는
로티의 트램카와




신나는 공연,
' 뱅뱅밴드의 에피소드 1 '




신나는 힙합 댄스 뮤지컬인
' 유 캔 댄스 2 '


그리고 신나는 퍼레이드까지!



단 운휴시설이나 공연의 시간은
당일날 사정에 의하여 바뀔 수 있으니
미리 홈페이지에서 확인정도는 해주시고 방문해주세요!


주간 공연 시간표 보기 (클릭)



03 롯데월드 밖에서 즐기는 즐거움, 아이스링크와 스타에비뉴!


또한 방학에는 온라인 예매를 하는 사람에게는!
롯데월드와 아이스링크를 둘다 이용하는 분들을 위해 패키지 상품도 있습니다!




만약 롯데월드를 갔다가 아이스링크를 가시고 싶으면
자유이용권을 보여주시면 2000원의 할인혜택이 있습니다 ^^

또한 이번에 새로 오픈한 롯데월드 스타에비뉴입니다.
한류스타들의 공간을 만들어 놓은 스타진열공간인데,
롯데월드를 이용하신분은 자유이용권을 보여주시면 무료로 입장이 가능합니다 ^^

롯데월드 스타에비뉴 관련 글 보러가기 (클릭)


비오는날 , 롯데월드에서 재미난 추억 한번 만들어보세요 ^^


 

 

'Lotte World > Ambassdor' 카테고리의 다른 글

롯데월드 앰버서더(Ambassdor)에 대한 모든것  (3) 2009.0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