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orld Park/Photo Gallery

해리포터 테마파크의 최근 근황?




해리포터 테마파크가 2010년이 되어 오픈 준비에 들어갔습니다,
아직 정식적인 오픈 날짜는 공개가 안된 상태이고
현재는 공사는 거의 다 끈나가는 상태인 듯 합니다 :)


그 동안 진행사항을 알 길이 없어서... 조금 궁금하셨던 분들을 위해 (?)
최근 (이라고 해봤자 업데이트는 12월 달꺼인...) 해리포터 파크의 사진들 나갑니다.






해리포터 테마파크의 입구가 될 곳 :)
마무리 작업이 한창이네요~




멀리서 보이는 호그와트 +ㅁ+ 매우 웅장하네요





어린이 코스터로 추정되는 "히포그리프의 여행"인가....
이름이 기억이 잘 나지 않네요...
오픈하면 어떤 이름이 지어질지 궁금~ 열차모양도 궁금해지네요 ~








호그스미드 마을은 막바지 작업 중이예요 ~
지붕에 눈이 쌓인 효과는 멋져보이네요 ... !














이야...  호그와트 성...
정말 멋있어보이네요ㅠㅠ











약 20여일 전의 사진들이라 지금은 어떻게 변했을지 궁금하네요...
거의 다 공사는 마무리가 되었고 이제 실내적인 장식들과 가게들을 꾸미고 있을 거 같네요~
약 3월정도면 오픈할 거 같은데....
정말 시간과 돈만 된다면 가보고 싶어요 ~


관련 글/
미리엿보는 해리포터 테마파크




테마파크프로 / themeparkpro.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