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hemepark/News & Article

미국 월트 디즈니사, 유급 인턴사원 모집

미국 월트 디즈니사, 유급 인턴사원 모집
[09.03.04 연합뉴스]

어학연수ㆍ인턴십 전문 커뮤니티인 ㈜테이크드림은 미국 월트 디즈니사에서 9월 14일부터 11개월 동안 유급 인턴사원으로 근무할 대학(원)생을 모집한다고 4일 밝혔다.

세계적인 엔터테인먼트 기업인 월트 디즈니사의 유급 인턴십 프로그램은 전 세계 5천400여 명의 대학생들이 참가하는 인턴십 프로그램으로써, 교육과 실무를 접목한 독특한 프로그램이다.

2~4개월간의 어학연수를 통해 실무에 필요한 언어를 익힌 뒤 7~9개월 동안 미국 플로리다에 위치한 디즈니 월드에서 근무하게 되며, 인턴사원으로 근무하는 동안 월 940 ~1400달러의 임금도 받게 된다.

인턴십 프로그램은 불황시대의 성공 취업을 위한 확실한 경쟁력이 될 뿐 아니라, 문제 해결 능력, 리더십, 팀워크 등을 경험하게 될 것이라고 (주)테이크드림 측은 설명했다.

현재 디즈니 월드에는 지난해 유급 인턴사원으로 채용된 100여 명의 한국 대학생들이 업무 수행 중이거나 어학연수 과정에 있다.

참가를 원하는 대학(원)생들은 디즈니 월드 인턴십 참가자들의 모임카페(cafe.naver.com/disneyinternship.cafe)에서 인턴십에 대한 노하우는 물론 프로그램에 대한 상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테이크드림은 한국 관리 회사인 미국 IWEG(International World Experience Group)와 협력해 3월부터 한국외국어대학교, 한양대학교, 충남대학교, 부산대학교 등 전국 10여개 대학교를 돌며 유급 인턴사원 모집 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설명회에 대한 상세한 일정 및 참가 문의는 ㈜테이크드림 홈페이지(www.takedream.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