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hemepark/News & Article

뜨거운 태양 아래 정열의 '삼바~'

뜨거운 태양 아래 정열의 '삼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빼어난 미모의 무희들이 박진감 넘치는 비트 속에 정열의 삼바 댄스를 선보이는 롯데월드 여름축제, '리우 삼바 카니발(사진)'의 '2008 업그레이드판'이 28일부터 선보인다.

 오는 8월24일까지 펼쳐지는 리우 삼바 카니발은 브라질 삼바 축제의 현장을 서울에 고스란히 옮겨 놓겠다는 의지로 화려하고도 다양한 축제를 펼친다. 특히 화끈한 삼바축제의 진수를 내방객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참여형 이벤트를 마련 한 게 특징.

 축제는 크게 '삼바 퍼레이드'와 '비바 브라질'로 나뉜다. 삼바 퍼레이드는 총 80여 명이 참여하는 매머드급 퍼레이드로 삼바의 바다, 영원한 아마존, 환상의 꿈 등 3가지 테마로 진행된다. 화려한 의상과 시원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삼바 축제의 자유로움과 열정, 그리고 야생 세계의 생동감을 물씬 느낄 수 있다. 오후 7시30분 하루 한 차례 퍼레이드 동선에서 선보인다.

 무대 공연인 버라이어티쇼 비바 브라질에서는 람바다, 살사, 삼바, 까림보, 카포에라 등 브라질의 정열적인 춤과 노래의 유혹에 흠뻑 빠져 들게 한다. 브라질 삼바 댄서들이 다양한 춤과 노래로 삼바의 열정을 표현한다. 또 공연이 끝나면 무희들이 객석으로 내려와 관객들과 어우러져 함께 춤추고 사진 촬영의 시간도 갖는다. 하루 세 차례(오후 3시30분, 5시30분, 8시30분) 가든스테이지에서 공연 한다.

 매직아일랜드 영스테이지에서는 람바다 커플댄스를 가르쳐주는 특별쇼 '아이 러브 람바다'가 펼쳐진다. 경쾌한 람바다 음악이 시작되면 브라질 댄서들이 나와 람바다 스텝과 다양한 응용동작을 가르쳐주고, 고객과 함께 람바다 커플댄스 시범도 보인다. 시범이 끝난 후에는 본격적인 람바다 파티가 시작된다. 댄서와 고객이 하나가 되어 람바다 리듬에 흠뻑 빠져 들면 된다.

 축제의 또 다른 즐길 거리는 미식체험. 축제 기간 중 남미와 브라질의 다양한 전통 음식을 맛볼 수 있다. 치즈가 들어간 브라질 전통 빵 '퐁듀게이지', 브라질식 모듬꼬치 '츄라스코', 또띠아에 야채와 콩을 넣어 싸먹는 남미 전통음식 '브리도&소시지',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치킨 또띠아', '핫도그 케밥' 등 다양한 먹을거리가 마련 된다.

 한편 롯데월드는 6월23일부터 7월13일까지 자유이용권을 30% 할인해주는 레인데이 우대 티켓을 선보인다. 이 기간 주간 자유이용권을 어른 2만5000원, 청소년 2만1000원, 어린이 1만8000원에 이용 가능하다. (02)411-2000


스카이라운지 티살롱 오픈

 ▶63시티=한강과 서울의 도심이 한눈에 내려다 보이는 63빌딩 59층 스카이라운지 '워킹온더클라우드(www.63wotc.co.kr)'에서 티살롱을 새롭게 오픈한다. 오픈 기념 메뉴로 와플, 아이스크림, 과일로 구성된 '데이 드리밍 세트'와 수제쿠키& 초콜릿, 뉴욕치즈케익, 녹차 아이스크림으로 구성된 '스위트 드리밍 세트', 까나페 5종과 스콘으로 구성된 'WOTC 세트' 등 세 가지를 선보인다. 모든 메뉴에는 음료(티 또는 커피 중 선택 가능)가 1잔 포함되며 가격은 3종 모두 2만원(VAT 및 봉사료 별도). 또 티소믈리에가 엄선한 다즐링, 얼그레이, 페퍼민트, 레몬스카이 등 7종의 로네펠트 티 메뉴도 선보인다. (02)789-5004

"바다악어 알 낳았어요"

 ▶코엑스 아쿠아리움=전시중인 바다악어가 최근 수조 속에 30여 개의 알을 낳았다. 산란 후 영양보충을 위해 자신이 낳은 알을 10여 개 먹어 치웠으며, 나머지는 담당 아쿠아리스트에 의해 별도 수조로 옮겨졌다. 알의 크기는 8~9cm, 무게 100~120g의 무정란으로 박제 후 교육용 자료로 쓰일 예정이다. 바다악어는 현존하는 파충류 중 가장 큰 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