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hemepark/News & Article

떠나라~ 여름패키지 완전정복

올해 개관 20주년을 맞이한 르네상스 서울 호텔은 도심 속 여름 휴가를 계획하는 분들을 위해 9월 15일까지 20주년 기념 써머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 이용 고객 중 총 20분을 추첨하여 홍콩 2인 항공권과 홍콩 르네상스 호텔 3박 숙박권 등 총 20가지의 경품을 제공하는 행운권 추첨 이벤트를 실시한다.

롯데호텔서울과 롯데호텔월드는 가족들이 롯데월드 어드벤처를 이용하고 호텔에서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판타지 이야기' 패키지를 준비한다.

또, 여자들만을 위한 '여자들의 이야기' 패키지는 객실, 브런치, 록시땅 여행용 세트, 와인 등으로 구성된 것으로 가격은 서울 25만 원, 월드 23만 원이다.

서울 신라호텔 야외 수영장은 휘트니스 회원과 객실 투숙객만 이용하기 때문에 항상 쾌적한 환경을 누릴 수 있는 도심 명소로 유명하다. 객실 패키지 이용객은 무료이며, 서울 신라호텔의 서머 패키지 등과 함께 이용 가능하다.

색다른 쇼핑과 볼거리를 보려면 한국에서 가까운 곳으로 비행기에 몸을 실어도 좋을 듯 싶다.

여름을 뜨겁게 달구는 '말레이시아 메가 세일 카니발'이 9월 1일까지 말레이시아 전역에서 펼쳐지며, 패션 브랜드, 보석, 액세서리, 화장품, 전자제품은 물론 수공예품 및 기념품을 15∼7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매년 500만 명이 찾을 정도로 유명하다.

쇼핑하면 ‘홍콩’을 빼놓을 수 없다. 홍콩은 전 세계 다양한 브랜드의 집합소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만큼 다양한 브랜드와 물품들이 빠르게 매장을 채우고 다시 비운다.

굳이 세일기간이 아니더라도 홍콩에서의 쇼핑이 저렴한 이유는 홍콩 전체가 면세 지역이기 때문이다.

매년 7~8월 약 2개월간 진행되는 ‘Hong Kong Summer Temptation’은 홍콩의 대표적인 세일기간으로 후반부로 갈수록 할인율이 더 높아진다.

한국에서 가장 가까우면서 비자가 필요 없는 미국령의 괌은 미국, 스페인, 원주민의 문화가 공존하고 있어 다양한 문화를 체험할 수 있고, 여름휴가에 빠질 수 없는 해양스포츠를 아름다운 바다와 함께 즐길 수 있어 좋다.